티스토리 뷰

오늘은 행거 까사마루 세가티 접이식 2단 행거 가격 소개합니다
금일 원가 35% 89,000원에서 할인된 금액
57,230원 쎄일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까사마루 세가티 접이식 2단 행거 상품구매


네트땜에 굳이 사는건 별로. 접이식 공간활용 적당. | 방이 좁아서 접이식으로 샀는데 그냥저냥 적당한거 같아요.
근데 네트땜에 가격이 없는것보닫 거의 2배인데 그냥 없는거 사고 네트를 따로 사는게 나을 거 같다고 생각해요.
바퀴만 끼면 따로 공구나 어려움 없이 조립 할 수 있는데다가 바퀴조이기 용으로 조그만거 하나 딸려와서
따로 준비할게 없어서 좋았어요.


다 펴지않아도 은근 많이 걸립니다 | 단단하게 고정되는 느낌은 아니에요~ 그리고 위에 철판..? 거기 올려놓으려고 이걸로 구매한건데 판길이가 125cm?130? 정도되서 가로 길이를 줄여도 위 철판 길이 때문에 제가 생각한 공간에 안들어가서 그냥 옆면에 걸었네요..ㅠㅠ 잘 고려하셔서 구매하시길요~


까사마루 세가티 접이식 2단 행거, 화이트몸대를 펼쳤을 때 그 쇠부분?이 아래 후기 남기신 분처럼 대각선으로 되어있길래 불량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그 다리가 돌아가는 거엿어요! 여러분 불량 아니니 안심하시고 다리봉? 그 부분을 휘적휘적 하시면 됩니다.

조립하긴 정말 쉬워요, 저는 높은게 싫어서 바퀴를 안 끼고 다이소에서 산 긁힘방지패드 같은거 꼈는데 그렇게 해도 괜찮은거같애용. 근데 그 격자로 된 철판? 그거는 고정하는 이음새가 아주 헐렁해서 의미가 없네요 저는 그냥 옆으로 끈같은거 묶어서 고정했어요.

겨울까지 생각하고 산건데 겨울외투까지 지탱할만큼 튼튼한진 모르겠어요.. 아주 무거운거만 아니면 그래도 잘 버텨줄거같네요. 그리고 그 아래에 1단부분이 생각보다 많이 튀어나오네요 ㅎㅎ.. 그래도 공간대비 효율성은 다른 제품들에 비해 좋아요! 특히 저처럼 천장이 낮은경우! 대체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당


까사마루 세가티 접이식 2단 행거, 화이트방은 좁은데 옷이 터질듯이 많아서 주문했어요
배송은 하루만에 왔고
파손없이 왔으나 네트망 가장자리가 구부러져서 왔네요
박스는 멀쩡한걸 보니 그냥 구부러져있던걸 보내신 것 같아요.
교환도 번거롭고 뭐 이정도는 신경 안쓰는 성격이라 그냥 쓰려고 합니다 (대충 보면 모를 정도)

조립은 어렵지 않았고, 아버지께서 도와주셨는데
여자인 제가 혼자서 했어도 어렵지 않았을 것 같아요!

색상도 구성도 나쁘지 않아요!
크기가 생각했던 것보다 크고
다 펴지 않은 상태에서 옷걸이 100여개 걸었는데
공간이 아직 남아서 옷걸이 더 주문하려합니다ㅋㅋㅋ

조금 불안하긴 하지만 무너지거나 하진 않겠죠..ㅋㅋㅋ
암튼 잘 쓰겠습니다^^


까사마루 세가티 접이식 2단 행거, 블랙고민고민하다가 이사를해서 임시로겨울옷을 걸곳을찾고있었는데.. 평이생각보다좋지않아서 고민했습니다. 조금 아쉬운건위에올라가는 쇠? 판이너무헐렁여서 저는 아예 끼우지를않고 사용했네요 위에 있으나없으나 옷만제대로걸면되니까요 생각보다 많은옷이걸린다는거..그리고 힘이없을거라고생각했는데..무게를잘버텨서 저는 대만족입니다 겨울옷은코트부터 롱~~점퍼까지 무난하게걸렸어요.
저는 위에 판만 제대로만든다면 더좋을거같아요 근데사용안할거니깐 별5개줬네요~ 보통행거들은 힘없이 쓰러지고 무너지기에 이행거는 짐이많다면괜찮을듯 해요 사진첨부합니다


까사마루 세가티 접이식 2단 행거 상품구매


The post 까사마루 세가티 접이식 2단 행거 네트땜에 appeared first on 뱅크북 마녀상점.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